[180116]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이지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1-16 23:05 조회804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G15 김민지, 김효은, 나윤선, 신지연, 이대희, 이세연, 전서현, 조희원 인솔교사 이지현입니다.
오늘은 너무나 맑은 날씨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ㅎ 다시 더워지려고 하는지 햇빛도 화창하더군요~ 오늘따라 아이들은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어했습니다. 어제 부모님과 통화를 한 날이여서 그런지, 꿈나라에 오랫동안 있었던 것 같아요~ 아이들이 부모님을 보고 싶어 하는 모습을 보며 걱정도 많이 됐는데 다행히 다른 어느 날처럼 아무 문제없이 정규수업을 잘 마무리 했습니다.
원래 오늘은 스포츠를 하는 날인데, 요즘 감기를 걸린 학생들이 많아 단어시험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아이들 역시 조금이나마 스포츠 활동을 하면서 놀고 싶은 마음이 있었기에 아쉬워하더군요. 그래도 내일 레고랜드에 가서 즐거운 놀이기구도 타고 물놀이도 할 생각을 하며 금세 설레하고 내일을 기다렸습니다ㅎㅎ
이제 단체생활이 익숙해졌는지 제가 말하지 않아도 같이 밥 먹으러 이동하고 수업 강의실도 잘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세탁물을 맡기는 방법을 가르쳐주고 함께 큰 방에 둘러 앉아 세탁된 옷들을 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신의 것만 정리하는 게 아니라 서로를 도우며 협동할 수 있게끔 하니, “나의 것이 아닌, 우리의 것”이라는 생각을 하며 곧 잘 하더군요~ 역시 우리 아이들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날씨는 덥고 에어컨은 틀어야겠고 그래서 감기에 걸리기도 하지만, 에어컨은 늘 25도로 유지하고 있으며 감기증세를 보이는 아이들은 미리 감기약을 먹이며 몸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어제 아이들과 통화를 해서 마음이 놓이면서도 한편으로 걱정도 되실 부모님의 마음이 너무나 이해가 가네요..
* 다음은 개별 코멘트입니다.
♡김민지
우리 민지는 오늘 같이 수업을 듣는 친구와 너무 잘 지내더군요ㅎㅎ 서로 행맨 게임을 하며 단어도 척척 맞추고! 늘 기죽지 않고 당당한 모습이 민지의 정말 큰 장점 같습니다.
수업시간에 민지를 보러 가면 수업에 열심히 집중하고 단어도 열심히 외우는 우리 민지를 보면, 장난기 많던 모습은 어디 갔는지~!! 기특하기만 하네요^^*
♡김효은
우리 효은이는 늘 어른스러운 모습을 많이 보였는데, 오늘 따라 피곤한 기력이 가득하더군요..매일 수업을 듣는 게 얼마나 힘든지 잘 알기에 더욱 맘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자유 시간에 친구들이랑 얘기하고 대화할 때는 다시 밝은 모습을 보여 다행이기도 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조금이나마 힘을 낼 수 있도록 옆에서 밝은 에너지를 더욱 주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윤선
우리 윤선이는 부모님을 생각하는 속이 깊은 아이인 것 같아요. 사진을 찍으려고 하면 밝은 미소로 씨익 하고 웃어주고! 참 우리 윤선이는 웃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 오늘은 모자를 써서 얼굴이 잘 보이지는 않지만, 희원이와 함께 CIP수업도 즐겁게 마치고! 특히 열심히 노래를 따라 부르기 위해 힐끔힐끔 가사를 보는 모습이 기억에 남습니다.
♡신지연
우리 지연이는 정규수업을 같이 듣는 친구들이랑 어찌나 친해졌는지~ 중학교 1학년 언니인데도 서로 친구처럼 챙기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더군요ㅎㅎ오늘 CIP수업 쉬는 시간에 오레오 과자를 받았는지 제 것도 챙겨주더군요^^ 그리고 지연이 발목은 붓거나 심각하지 않아 가끔 파스를 바르고 발목보호대를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제가 수시로 발목상태를 점검하고 있고 앞으로도 더욱 신경 써서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대희
우리 대희는 CIP시간에 진행하는 연극에서 여주인공을 맡았는지 맨 앞에 나와 영어 대사도 척척하고! 노래도 잘 따라 부르더군요~ 진짜 얼굴도 예쁘고 성격도 얼마나 어른스러운지!! 늘 밝고 밥도 잘 챙겨먹고...진짜 대희는 부족한 게 없는 것 같아요ㅎㅎ우리 대희 너무 잘 지내고 있고 다음번 통화 때는 아버님과 통화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이세연
우리 세연이는 처음엔 사진 찍는 걸 안 좋아하더니 오늘은 방긋방긋 잘 웃어줬습니다. 아마도 어머님 아버님이 세연이 사진을 보고 힘을 낼 걸 생각하고 그런 것 같아요~ 늘 단어도 열심히 외우고! 재시험도 한 번도 안보고~ 어찌 잘 하는지!! 아는 것도 많고 궁금한 것도 많아서 늘 질문을 하는데 그런 모습이 너무 귀엽고 예뻐 보이네요~
♡전서현
우리 서현이는 오늘 예쁜 원피스를 입었는데 어찌나 예쁘던지~ 오늘 날씨도 맑아서 그런지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항상 친구들도 잘 챙겨주고 말도 예쁘게 하고 마음도 여린 우리 서현이! 그래서 그런지 혼자 모든 걸 다 참을까봐 가장 신경이 쓰이는 아이인 것 같아요~ 그래서 자주 서현이와 단둘이 대화하고 이야기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정말 잘 지내고 있으니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조희원
우리 희원이는 저만 보면 얼마나 할 말이 많은지~ㅋㅋㅋ 정말 다양한 주제로 많은 이야기를 하는데 그 모습을 보면 웃음이 안 나올 수가 없는 것 같아요! 때론 언니처럼 때론 선생님처럼 희원이 에게 다가가며 장난도 치고 잘못한 건 제대로 알려주며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늘 말도 잘 듣고 노래도 잘 따라 부르고! 희원이와 같이 있으면 저도 시간 가는지 모를 정도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