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112]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이지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1-12 21:58 조회923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G15 빌라 김민지, 김효은, 나윤선, 신지연, 이대희, 이세연, 전서현, 조희원 인솔교사 이지현입니다.
이곳은 어제부터 비가 계속해서 내리고 있습니다. 무더운 날씨였기에 지금 내리는 비가 단비인 것 같으면서도 날씨가 쌀쌀해져 아이들이 감기에 걸리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오늘은 어제와 동일하게 정규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요즘 cip 수업시간에는 노래 배우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shape of you, one call away, marry me의 팝송을 따라 부르며 수업에 보다 활동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늘은 단어시험을 날씨 관계상 스포츠 시간에 진행했는데, 짧은 수업시간에도 불구하고 모든 아이들이 좋은 성적을 받아왔습니다. 어제도 재시험을 보는 친구 없이 모두 통과하는 성실함을 보여주었는데 오늘도 그런 모습을 보여주어 너무나 고마운 하루였습니다.
이제 막 일주일의 시간이 흘러가고 있는데, 어떻게 보면 빠르게, 혹은 느리게,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아이들은 더욱 가까워지고 서로에 대해 잘 알게 되는 만큼 조심스러워하는 모습도 보이기도 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무엇보다 도드라지는 것 같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부터 저녁까지 진행되는 정규수업에 늘 열심히 참여하고 웃음을 잃지 않는 우리 아이들에게 늘 고마운 마음이 드네요^^* 다음은 개별 코멘트입니다.
♡김민지
우리 민지는 이제 사진도 잘 안 피하고 더욱 저와 가까워진 것 같아요!!! 이제는 정말 저를 믿고 따라준다는 느낌을 많이 들어 기분이 좋습니다ㅠㅠ민지의 매력은 특히나 웃는 모습인 것 같아요ㅋㅋㅋㅋ친구들이랑 장난도 자주치고 그러면서 마음은 또 여린 우리 민지! 시간이 흐를수록 걱정보다는 행복감이 더욱 커지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김효은
효은이는 영어실력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초등학교 6학년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중학교 1학년과 수업을 같이 들을 만큼, 실력도 좋고 발음도 좋은 것 같아요~ 지금까지 4차례 간 봐온 시험 역시 다 좋은 성적을 받아오는 효은이를 보며 기특하기도 하고 이번 캠프가 효은이 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나윤선
우리 윤선이는 밥을 늦게 먹는 친구가 있으면 끝까지 기다렸다가 같이 숙소에 들어가고, 친구간의 다툼이 발생할까봐 늘 중립적인 입장을 취하며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이곤 해요~
너무나 착한 아이여서 그런지 늘 제 말도 끝까지 들어주기에 고마운 마음이 늘 듭니다!
♡신지연
지연이는 저에게 장난도 자주치고 사진 찍는걸 안 좋아하면서도 이제는 ‘쌤~ 좀만 기다려봐요~ ’이러면서 브이도 해주고ㅋㅋㅋ어찌나 귀여운지!! 오늘은 둘이 걸어가면서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면서 즐겁게 시간을 보내기도 했네요~ 그리고! 오늘 지연이가 잠깐 원피스를 입었었는데 너무 예쁘더군요!!!!ㅠㅠㅠ
♡이대희
대희는 예쁜 얼굴과 또 쿨하고 털털한 성격으로 인기가 되게 많아요!!ㅋㅋㅋ선생님들도 너무 예쁘다고 매일 칭찬하고~ 저번 스포츠 시간에 대희와 둘이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는데 생각도 깊고 통하는 게 정말 많더라구요!ㅎㅎ그리고 한국가면 뭘 제일 먹고 싶은지 물어보니 떡볶이를 먹고 싶다 하네요~ㅋㅋㅋ매운걸 좋아한다구 하면서!!
♡이세연
세연이는 요즘 정말 자주 웃고 밝은 모습을 보여줘서 너무 다행이에요!! 처음에는 현지 음식에 잘 적응 못하더니...오늘은 진짜 밥도 많이 먹고ㅋㅋㅋㅋ심지어 맛있다고 까지 하고!!!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약간 목 아파하는 것 같아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 혹시 몰라서 감기약도 먹이고 계속해서 건강 체크를 하고 있어요!! 더욱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전서현
서현이는 참 마음이 넓은 아이에요. 오늘 같은 방 지연이라는 친구한테 원피스도 빌려주고~ 너무 예쁘다면서 자기가 더 좋아하더군요! 서현이가 입어도 정말 예쁜 옷인데!! 얼른 서현이 보고 입고 다니라고 해야겠어요~ 서현이는 아픈 곳 없이 매일 건강하게 잘 지내고 제 말도 잘 따르고 그럽니다!!ㅎㅎ늘 밝은 우리 서현이! 그 순수함이 늘 보기 좋네요~
♡조희원
우리 희원이는 남자친구들에게 인기가 되게 많아요ㅋㅋㅋ워낙 성격이 좋아서 여러 아이들과 쉽게 잘 친해지다 보니 모두가 다 좋게 보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밤에 다 같이 노래를 틀고 춤을 췄는데 정말...정말 잘 추더군요...놀랐습니다 진짜로ㅋㅋㅋ상도 받아봤다면서 말하는데 진짜 행복해보였어요~!! 춤을 좋아해서 그런지 늘 열정 가득한 희원이인 것 같아요~
댓글목록
신지연님의 댓글
회원명: 신지연(gounsuk5) 작성일
지연이가 예쁜 원피스를 입고 있어서 깜작 놀랬어요.^^
준비해간 옷이 아니고 원피스를 안 입는 아이인데
깜짝 변신이네요.
지연일 잠시나마 예쁘게 변신 시켜준 착한 친구 서현이에게
지연이를 대신해 감사 인사 전합니다..^^